로그인 | 로그아웃

매장찾기

창업문의

고객센터

윤방부박사

A/S 발생시 처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> FAQ

FAQ

FAQ

A/S 발생시 처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04-15 14:41 조회2,441회

본문

A/S 발생시 처리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
+


현재 교환 및 반품, A/S 등은 매장에서 접수하셔야 처리가 되고 있습니다.  

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(주)슈올즈|대표 : 이청근|사업자등록번호 : 214-88-69872
대표전화 : 1800-9449 |팩스 : 041-569-8064 |제휴문의 : planning@shoealls.com
본사 :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석문길 178
부산 : 부산시 사상구 가야대로133번길 67 (감전동)
지사 :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4길 20(명진빌딩 2F)

Copyright © 2015 (주)슈올즈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 1800-9449